(재)영월문화관광재단 사랑의 연탄나누기 “따뜻한 연탄 한 장, 희망의 온도 1도를 더하다”

강명옥 | 기사입력 2024/11/18 [18:57]

(재)영월문화관광재단 사랑의 연탄나누기 “따뜻한 연탄 한 장, 희망의 온도 1도를 더하다”

강명옥 | 입력 : 2024/11/18 [18:57]

 

[강원경제신문]강명옥 기자 = 겨울을 맞아 (재)영월문화관광재단은 임직원 20명, 중앙로타리클럽 회원 20명 총 40명이 직접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따듯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연탄 봉사를 11월 1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양 기관은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그동안의 비결을 공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올 9월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봉사활동으로 첫 시작을 했다.

 

박상헌 영월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재단 직원들과 중앙로타리 회원들과 한마음이 되어 땀 흘리며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 있는 시간을 보냈고, 향후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따듯한 겨울나기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신재현 중앙로타리클럽회장은 “중앙로타리클럽은 20년 전부터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꾸준히 연탄봉사 활동을 지속해서 노력해 왔다. 올해에는 (재)영월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연탄봉사를 같이하게 되어 나눔의 기쁨이 배가 되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영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