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국순당, 체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6/18 [06:48]

강원관광재단-국순당, 체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강명옥 | 입력 : 2024/06/18 [06:48]

▲ 배상민 국순당 대표, 최성현 강원관광재단 대표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관광재단은(대표이사 최성현, 이하 재단) 17일 도내 양조장 연계 체류 관광 상품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해 ㈜국순당(대표이사 배상민)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의 양조장을 활용한 지역 특화 관광 프로그램 발굴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관광객들의 도내 체류시간 증대를 통한 생활 인구 유치를 위해 추진되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조장 연계 체류 시간 증대 관광 프로그램 운영 △ 공동 홍보·마케팅 △강원 지역 친화 관광콘텐츠 발굴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순당과 함께 도내 양조장 연계 지역 상생 관광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며 특히, 인구 소멸 위기 지역에서의 특화된 관광콘텐츠를 개발·운영하여 지역 최대 현안인 생활 인구 유치 확대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