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교육문화관, 한 도시 한 책 읽기 선정도서 릴레이 필사 진행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4/18 [07:26]

원주교육문화관, 한 도시 한 책 읽기 선정도서 릴레이 필사 진행

강명옥 | 입력 : 2024/04/18 [07:2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원주교육문화관(관장 유선종)은 4월 9일(화)부터 5월17일까지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 선정도서 릴레이 필사「책 한 권이 뚝딱!」을 운영한다.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 운동은 원주시민들이 한 해 한 권의 책을 읽고 토론함으로써 지역사회 구성원 간 정서적 일체감을 형성하고, 문화적으로 성숙하고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구현해 나가기 위한 민간 주도의 풀뿌리 독서 운동이다.

 

본 행사는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의 선정도서인 「막손이 두부」와 추천도서인 「비밀-코끼리와 코요테」 필사를 통해 선정도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원주교육문화관 종합자료실 및 어린이자료실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령한 필사키트(필사용지)를 일주일 내 제출하면 된다.

 

필사 제출자 중 선착순으로 선발된 100명에게는 ‘독서복권’을 증정하며, 완성된 필사 노트는 각 자료실 및 북콘서트 운영 시 전시될 예정이다.

 

유선종 원주교육문화관장은 “이번 필사를 통해 선정도서를 이해하고 원주 한 도시 한 책 읽기에 관심을 가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관련 부서(☎ 033-737-1013)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