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교육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운영

동해교육도서관에서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8/30 [05:45]

동해교육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운영

동해교육도서관에서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강명옥 | 입력 : 2022/08/30 [05:4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동해교육도서관(관장 김남희)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에게 책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 독서 의욕을 고취 시키고자 다양한 독서 행사를 운영한다.

 

9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독서프로그램, 강연, 전시, 배부 등 총 10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책 빌리고 두근두근 뽑기 △쉿! 나를 읽어주세요 △모범이용자, 책 읽는 가족 시상 △내 손 안의 움직이는 책 읽기 △빅데이터로 보는 동해교육도서관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9월 24일 <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 이진미 작가와의 만남은 컬러를 통해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타인의 진심이 궁금한 이들을 위해 ‘마음속 이야기를 들려주는 컬러테라피’ 강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동해교육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학생과 지역주민이 책을 더 자주 접하고, 독서에 흥미를 갖게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해교육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종합자료실(☎ 033-533-4436)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