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교육지원청, 시네마틱 재즈나잇 공연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7/24 [07:23]

삼척교육지원청, 시네마틱 재즈나잇 공연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4/07/24 [07:23]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교육지원청(교육장 신순금)은 7월 23일(화) 오후 7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지역과 함께하는 문화예술한마당 ‘시네마틱 재즈나잇’ 공연을 개최한다.

 

삼척 교육 가족과 지역주민 심신 치유를 목적으로 기획된 이번 문화예술공연은 ‘재즈 뮤지션이 들려주는 영화 OST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베이스 송미호, 피아노 윤원경, 색소폰 여현우 등 국내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이 참여한 이번 공연은 △라라랜드의 ‘Another Day of Sun’ △닥터 스트레인지의 ‘Feels So Good’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Merry-Go-Round of Life’ 등 관객들에게 익숙한 영화 음악을 재즈 선율로 재해석하여 선사할 예정이다.

 

삼척교육지원청은 본 사업 외에도 △청소년 교향악 페스티벌 △수험생을 위한 힐링 콘서트 △찾아가는 클래식 공연 등 학생의 예술적 감수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순금 교육장은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삼척시민에게는 풍성한 문화 예술의 감동을 드리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삼척 학생들이 예술을 향유 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