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꿈영월”영월군,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4/04/23 [06:59]

“꿈꿈영월”영월군,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4/04/23 [06:59]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군이 5월 4일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제102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기념행사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꿈꾸는 아이가 자라나는 꿈같은 영월(꿈꿈영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영월군이 주최하고 2024년 어린이날기념행사추진위원회가 주관하여 열린다.

 

행사는 오전 9시 30분 1부 식전공연, 2부 기념식을 시작으로 관내 어린이들의 끼를 뽐낼 수 있는 어린이스타킹 공연, 어린이 놀이활동(미니범퍼카, 에어스포츠), 박물관 체험부스, 과학 체험부스, 만들기 체험부스, JCI영월청년회의소와 함께하는 어린이세발자전거대회 및 가족미니올림픽 등 70여개 단체 및 기관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 및 먹거리부스가 운영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추첨한다.

 

또한 하늘샘체육관에서 진행되는 3부 특별공연에는 어린이 마술·벌룬 쇼와 환상적인 빛의 향연 ‘LED 어벤져스 트론쇼’로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 참가자, 관람객, 진행자 등 전원에 보험가입, 운영본부(미아보호소 등), 응급의료소, 쉼터 부스 설치, 자원봉사자 80여 명을 배치하는 등 행사당일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김영숙 영월군어린이날기념행사 추진위원장은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과 풍성한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오셔서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