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대화면 304호선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준공

- 하안미 1리 ~ 하안미 6리 연결 1.3km 도로확장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2/06/06 [10:26]

평창군, 대화면 304호선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준공

- 하안미 1리 ~ 하안미 6리 연결 1.3km 도로확장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2/06/06 [10:26]
평창군은 2010년 착공한 대화면 하안미리 대화304호 농어촌도로 확 · 포장 공사를 5월 준공했다고 밝혔다.
  
대화면 하안미리 지역은 장마철 해마다 반복되는 도로침수로 통행불편이 지속되어 도로시설물 확충의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되어 온 곳이다.
  
평창군은 안미초등학교를 통학하는 어린이와 지역주민의 통행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 지역에 총사업비 14억 원을 투자하여 기존의 도로폭 3.5m의 좁은 농로길을 폭 6.5m의 아스팔트도로로 확 · 포장해 교통사고 요인을 감소시키고 차량 교행시 정차를 반복해야했던 불편이 사라져 주민의 교통편익에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평창군은 안미초등학교 어린이의 보행안전을 위하여 도로안전 시설물을 보강하고, 학교 앞은 칼라아스콘으로 포장해 운전자에게 어린이보호구역임을 식별할 수 있게 정비했다.
  
하안미6리(김경자)이장은 “이곳을 지날 때 마다 도로 폭이 좁고 주택이 근접해 늘 긴장했는데 도로가 넓어지고 시야가 확 트여 속이 시원하다”며 “교통안전은 물론 차량통행이 수월해져 주민생활이 나아지게 됐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