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강원도지사기 시․군대항 장애인 게이트볼대회 개최

정 금 기자 | 기사입력 2016/09/28 [11:54]

삼척시, 강원도지사기 시․군대항 장애인 게이트볼대회 개최

정 금 기자 | 입력 : 2016/09/28 [11:54]
▲  삼척시청전경 (사진제공=삼척시)                                                                     ©브레이크뉴스강원  정 금 기자

 

삼척시는 ‘제11회 강원도지사기 시․군대항 장애인 게이트볼대회’가 오는 30일 삼척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고 28일 밝혔다.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도장애인게이트볼연맹과 삼척시지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도내 각 시·군에서 2개팀씩 총36개팀 27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경기장에서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또한 대회 당일 오전 10시 30분 삼척종합운동장에서 개회식 행사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우승기반환(전년도 우승팀 원주), 인사말씀, 선수선서 등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강원도내 각 시․군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실력향상 및 지역의 관광지 홍보와 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게이트볼대회는 장애인들의 적극적 사회참여, 평등의 실현, 건전한 여가문화를 위해 매년 추진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