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연인들’, 웨딩 여신 ‘남규리’

신하영 | 기사입력 2012/07/20 [11:57]

‘해운대 연인들’, 웨딩 여신 ‘남규리’

신하영 | 입력 : 2012/07/20 [11:57]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연출)의 남규리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신 자태로 등장, 눈부신 현장 스틸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남규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신부의 모습으로 등장해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촬영을 진행했으며, 청초하고 우아한 자태에 촬영을 진행하던 많은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남규리가 그리는 ‘윤세나’는 올 여름 여성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로맨틱 코미디의 매력을 더해 줄 매력적인 인물로 그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배경에 대한 호기심이 더해지며 결혼 상대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간다.

 무엇보다 ‘윤세나’라는 인물이 부산을 찾아 떠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은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극적 재미와 긴박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남규리가 웨딩드레스 입은 여신 자태로 등장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김강우, 조여정, 정석원, 남규리 등 스타 배우들이 저마다 개성 만점의 캐릭터를 그려갈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드라마 ‘빅’ 후속으로 오는 8월 6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해운대 여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