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7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0/17 [13:01]

제67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10/17 [13:01]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횡성군 재향군인회(회장 정재혁)에서는 1017일 오전 1030분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제67주년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토방위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재향군인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하여, 군민화합 및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해온 향군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 단결하는 행사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박두희 횡성군수 권한대행, 변기섭 횡성군의회의장, 관내 기관단체장, 재향군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안보강연을 시작으로 2부 기념식(국민의례, 향군의다짐 낭독, 유공자 표창, 기념사, 축사 등), 3부 자축연 순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안보강연으로 북한이탈주민 정유나 강사가 강의를 진행해 참석자 들은 북한의 현실을 인식하고 국가안보의 중요성, 앞으로 우리 역할에 대해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박두희부군수는 67주년 향군의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함께한 횡성군민들과 함께 재향군인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횡성군 재향군인회는 안보활동은 물론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로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