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립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임시 휴관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5/27 [12:06]

태백시립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로 임시 휴관

박현식 | 입력 : 2019/05/27 [12:06]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립도서관이 오는 29일부터 임시 휴관에 들어간다.

이는 태백시가 2019 국가균형발전특별회계 생활SOC공모사업에 ‘시립도서관 리모델링’ 사업비를 확보해 추진 중인 태백시립도서관 석면교체 및 개방형열람실 설치공사 추진을 위한 것으로, 총 공사기간은 오는 29일부터 7월 17일까지 50일간이다.

단, 도서관 전체 휴관은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석면 철거가 진행되는 29일부터 6월 6일까지만 실시된다.

이후 6월 7일부터 7월 17일기간 중에는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되는 열람실과 디지털자료실, 시청각실, 로비가 있는 2층 전체를 휴실하고, 1층 종합자료실은 정상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안전하고 신속한 공사추진으로 휴관 및 휴실 기간 단축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사 기간 동안 불편하시겠지만 태백산소드림도서관과 태백교육도서관을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립도서관은 이번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개방형 열람실을 갖추게 됨으로써, 이용자의 편의가 한층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