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농업법인 “떡살마루” 사업장 오픈

김진우 기자 | 기사입력 2014/11/30 [21:32]

양양 농업법인 “떡살마루” 사업장 오픈

김진우 기자 | 입력 : 2014/11/30 [21:32]


양양군의 한시루영농조합법인은 지난 11월 27일(목) 양양군 현남면 북분리에 농업 창업기술 시범사업장인 “떡살마루”를 개장했다.
 
2014년 농촌진흥청의 국비사업으로 총사업비 1억2천만원(국비 50%, 군비 50%, 자부담 20%)을 투입하여 생산 및 유통시설 설치, 홈페이지, 포장홍보물 제작 등을 완료하고 “떡살마루” 라는 간판을 걸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떡살마루”의 생산품목은 떡류로서 양양군 북분리에서 직접 생산된 오륜미를 사용하여 현미영양찰떡, 커피설기, 단호박설기 등 17종의 일반떡 및 선물용 떡류를 생산할 예정이며, 연간 1억7천만원의 매출액을 올릴 계획이다.
 
양양군 농업기술센터(소장 홍봉기)는 “떡살마루 외에도 ‘질골 연화두부, ‘오색식품 감자옹심이’ 등의 사업장이 운영 중에 있으며, 본 소규모 창업기술지원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생산제품을 개발하고 농업이외의 경제활동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목표로 사업장관리, 상품관리, 홍보강화 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