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농수축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양군, 농업인 SNS 활용 실전 감성마케팅 교육실시
 
노장서 기자 기사입력  2014/10/07 [00:18]

양양군은 정보화 산업의 발달에 따른 CEO농업인 양성을 위해 농업인 SNS활용 실전 감성마케팅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스마트폰 사용자 3천만명 시대를 맞아 농업인들의 SNS 활용을 통한 농산물 마케팅 홍보 기법과 농업인 정보화 능력을 배양하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양양군 관내에서 거주하는 농업인 25명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6일부터 시작해 12월23일까지 총12회에 걸쳐 농업기술센터 및 문화복지회관 농업인정보화교육장에서 진행하게 된다.
 
군은 이번 교육을 통해 스마트폰 활용,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스토리 동영상 제작 등으로 본인 농장홍보 및 마케팅 기법, 현장 팜투어까지 교육과정에 포함시킴으로써 스마트 시대에 맞춘 소셜미디어 마케팅 시대를 열어간다는 계획이다.
 
경영배양 실전교육으로 본인의 농장 및 농산물을 인터넷 전자상거래로 홍보하여 판매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교육신청서를 10월 8일까지 농업기술센터(670-2702)에 제출하면 된다.
 
양양군 관계자는 “이젠 국민생활 전부분에 모바일 및 SNS 등이 일상화되어 있는 시대다. 농업부문도 이런 사회적변화에 맞는 마케팅을 전개해야 하는 시대를 맞이한 만큼 관내 농업인들이 SNS를 통한 마케팅 홍보기법에 친숙해져 농업소득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4/10/07 [00:18]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