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현장..“비주얼 커플 탄생!”

지난 1일 진행된 ‘장옥정’ 첫 대본 리딩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네티즌 관심 ‘폭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3/02/14 [16:11]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현장..“비주얼 커플 탄생!”

지난 1일 진행된 ‘장옥정’ 첫 대본 리딩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네티즌 관심 ‘폭주’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3/02/14 [16:11]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 연출 부성철, 극본 최정미, 제작 스토리티비)의 대본 리딩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현장 공개가 화제다. <사진출처=스프링>  

 
지난 1일 ‘장옥정’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주인공 배우 김태희와 유아인의 단독컷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실제 현장처럼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시작된 대본 리딩 현장의 히로인은 단연 ‘장옥정’ 김태희였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대본 리딩이었지만 굴욕하나 찾아볼 수 없는 자체발광 김태희의 얼굴은 역시 여신이었다는 전언.
 
숙종 역의 유아인 역시 남다른 포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으며, 무심한 듯 남성미 넘치는 패션을 선보인 유아인은 진지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숙종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장옥정’ 대본 리딩 현장을 지켜본 관계자는 “두 주인공의 자연스러운 호흡도 인상 깊었지만 역대 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이다”며 김태희와 유아인의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비주얼 커플”, “김태희 유아인 장옥정 대본 리딩 안구정화 제대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역대 최강 장희빈 김태희와 숙종 유아인 커플의 로맨스 ‘장옥정’은 ‘야왕’ 후속으로 오는 4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