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새 시정홍보위원 구성 첫 간담회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3/02/09 [13:42]

강릉시, 새 시정홍보위원 구성 첫 간담회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3/02/09 [13:42]

2013년부터 2년간 강릉시정 홍보를 위해 일하게 될 시정홍보위원 출범 간담회가 2월 8일(금) 강릉시청 8층 상황실에서 열렸다.

 

새롭게 구성된 시정홍보위원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첫 간담회에서 최명희 시장은 시와 시민 간 충실한 가교역할과 시정홍보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온 지난 임기 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수하고, 새로운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였으며, “강릉의 미래 청사진을 분명하게 알리고 모든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시정홍보와 강릉시가 품고 있는 잠재된 가치를 일깨우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신임 시정홍보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준래(49세/강동면) 위원장은 “인구 30만 자족도시 건설과 2018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시민들이 시정의 정확한 이해를 통한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글로벌 시정홍보를 통해 강릉시의 브랜드 가치를 세계속에 높일 수 있도록 시정홍보위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강릉 출신의 신임 김준래 위원장은 명륜고, 용인대, 경희대 대학원(행정학석사)을 거쳐 제14ㆍ15대 국회 입법보좌관, 대한석탄공사 비서실장, 강원도체육회 이사, 남강초등학교 운영위원장, 국토해양부 원주지방국토관리청 4대강 자문위원을 역임했다. 현재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강릉시 부회장으로 일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