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거꾸로 달린 양 ‘충격’…끔찍한 외모 ‘경악’

이선정 기자 | 기사입력 2012/10/09 [19:14]

머리 거꾸로 달린 양 ‘충격’…끔찍한 외모 ‘경악’

이선정 기자 | 입력 : 2012/10/09 [19:14]
© 브레이크뉴스
머리 거꾸로 달린 양이 해외 언론을 통해 촬영돼 충격을 주고 있다. 머리 거꾸로 달린 양은 그 모습이 너무나 끔찍해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겠다’는 반응 일색이다.
 
머리 거꾸로 달린 양은 이 때문에 국내 주요 포털 핫토픽 키워드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동영상 사이트 유뷰트를 통해 기괴한 양 한 마리의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이 영상을 보면, 한 마리의 양이 푸른 들판을 자유롭게 뛰어 다닌다. 얼핏 다른 양과 크게 다를 바 없다.
 
하지만 카메라가 가까이 다가가면서 촬영자도 놀란다. 그도 그럴 것이 머리가 거꾸로 달렸기 때문이다. 통상적으로 머리가 위를 향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 양은 머리가 바닥을 향해 거꾸로 붙어 있다.
 
전문가들은 이 양이 이른바 ‘스파이더 램(거미 양) 증후군’에 걸린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 증후군에 걸린 양은 몸이 구부러지거나, 척추가 휘거나, 얼굴이 거꾸로 달릴 수 있다.
 
이 놀라운 생명체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징그럽다” “불쌍해서 못볼 것 같다” “영상을 보다가 그냥 꺼버렸는데 아직도 안쓰러운 느낌” 등의 반응이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쳐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