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홍천군(군수 신영재)이 7월 22일 킨텍스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ITS)’ 기초자치단체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 지방신문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열렸다.
이번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는 국내 130여 개 지자체와, 250여 개의 업체 및 해외도시를 포함하여 약 500개의 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여행 정보와 관광 상품을 선보였다.
이날 홍천군은 오는 7월31일~8월4일까지 열리는 ‘제8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를 앞두고 수제 맥주를 비롯해 지역양조장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주류를 비치하여 방문객에게 시음 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인구 소멸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관광주민증” 홍보도 함께하여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남용우 관광문화과장은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를 통해 홍천군 관광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홍천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특색있는 관광콘텐츠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천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