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홍천군 남면에서 코스모스를 만끽하세요!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9/26 [06:31]

깊어가는 가을, 홍천군 남면에서 코스모스를 만끽하세요!

강명옥 | 입력 : 2022/09/26 [06:31]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홍천군 남면 양덕원리 수변생태공원에 가을꽃의 대명사인 코스모스가 만개, 절정을 이루고 있다.

 

규모 또한 9,917㎡(3,000평)으로 축구장(7,140㎡) 1개 이상 면적에 코스모스가 가득해, 입소문을 타면서 홍천군민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인생사진을 찍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그 결과 지난 주말에만 1,500여명의 관광객이 남면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

 

한편 남면 행정복지센터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협력해 공터였던 부지에 올해 6월 코스모스를 심어 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이후 코스모스가 만개하면서 관광객과 주민들의 요청에 따라 제초 작업을 실시, 산책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둘레길도 조성했다.

 

유진수 남면장은 “이번 가을은 남면에서 연분홍 코스모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코스모스 포토존, 편익시설을 추가로 설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홍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