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로 인한 행사 취소, 4차산업 인공지능 스마트방송국이 대신한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2/07 [21:48]

신종코로나로 인한 행사 취소, 4차산업 인공지능 스마트방송국이 대신한다.

박현식 | 입력 : 2020/02/07 [21:48]

 

▲ 신종코로나로 인한 행사 취소, 4차산업 인공지능 스마트방송국이 대신한다.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하면서 모든 행사가 취소하는 등 어려운 시기이다. 최초로 송호대학교 총장 정창덕(4차산업혁명포럼회장, 대학총장연합회장)은 행사장에 가지 않고 행사주관부서는 내빈 몇 명만 참석하고 최소로 준비하여 장소에 관계없이 스마트폰과 인터넷 스마트TV로 각종행사, 입학식, 졸업식, 지자체 행사 등을 볼 수 있는 국내기술 스마트방송국을 직접 시현하였다. 기존 방송 및 유튜브와 달리 쌍방향 행사뉴스, 행사참석 예정자만 보는 맞춤형으로 행사장 곳곳을 동시에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현장 감각이 그대로 있어 행사현장에서 가지 않고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기례기 20/02/08 [16:12] 수정 삭제  
  스마트방송을 진행했다는거야 아님 만들었다는거야 뭐야? 뭔 기사를 이따위로 쓰는거야?
박현식 20/02/08 [22:41] 수정 삭제  
  둘 다네요. 이미 스마트방송을 만들었으며 진행했다는 것이네요. 송호대학교로 연락하여 보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