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농업・농촌의 의미를 되새기는 농업인의 날!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1/11 [07:11]

11월 11일, 농업・농촌의 의미를 되새기는 농업인의 날!

박현식 | 입력 : 2019/11/11 [07:11]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횡성군농업기술센터(소장 신상훈)는 횡성농업 발전을 선도하고 ‘사람중심 행복도시 횡성’실현과 지역농업·농촌을 위하여 헌신하고 있는 농업인의 노고를 격려하여 농업인 상호간의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계기로‘제37회 횡성군 농업인의 날 행사’를 11월 11일(월) 횡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한다.

 

횡성군농업인학습단체협의회(대회장 지명진)에서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기념식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 및 체험행사, 어울림 한마당 잔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횡성지역 우수농산물, 목공예, 농업 관련 전시 및 체험과 신형농기계 전시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1일 오전 11시 기념식 식전공연으로 퓨전국악 아이리스팀의 공연이 있으며, 오후에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로 지역문화 초청가수 공연,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어울림 한마당 축제가 펼쳐진다.

  

지명진 대회장은 “올해 극심한 가뭄과 잦은 태풍 등 이상기후로 인하여 농업인들에게 힘든 한해였지만,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한해의 시름을 잠시 내려놓고 모두 함께 즐기는 화합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