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끼 한자리에 제5회 횡성청소년축제 열려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라, 횡성의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9/18 [15:27]

청소년의 끼 한자리에 제5회 횡성청소년축제 열려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라, 횡성의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박현식 | 입력 : 2019/09/18 [15:27]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오는 20일 횡성문화체육공원에서는 끼와 열정을 가진 횡성의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젊음의 문화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펼쳐진다.

횡성군이 주최하고 (사)횡성청년회의소(회장 이상운)가 주관하는 제5회 청소년축제에는 청소년과 교육 관계자 등 1,5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신나는예술여행(춤밥, 비밥, 뮤밥), 동아리경연(16팀), 랜덤플레이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과 청소년이 함께 참여하고 만드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진행된다.



바리스타, 제과제빵, 목공. 이미용 등 진로 및 직업 체험은 물론 VR체험, 댄싱로봇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직업체험도 할 수 있다.

특히, 방과후 동아리 활동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선보이게 될 동아리 경연대회는 청소년이 문화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될 예정이다.

이백호 주민복지지원과장은 “횡성청년회의소와 청소년의 만남으로 더 젊어지고 더 활력 넘치는 횡성의 건강한 미래를 함께 꿈꿀 수 있는 청소년축제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