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춘천몰 문 ‘활짝’ 연다

다음달 1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 개최 중소기업 매출 증대 기대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09 [11:46]

온라인 쇼핑몰 춘천몰 문 ‘활짝’ 연다

다음달 1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 개최 중소기업 매출 증대 기대

박현식 | 입력 : 2019/08/09 [11:46]
    춘천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판로개척을 위해 구축한 온라인 쇼핑몰인 ‘춘천몰’이 마침내 문을 연다.

춘천시정부는 오는 12일부터 춘천몰을 공식 운영한다고 밝혔다.

춘천몰은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는 물론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

시정부는 춘천몰 구축을 위해 지난 2월 15일 강원도경제진흥원과 쇼핑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쇼핑몰 입점 희망 조사를 통해 관내 40개 업체를 선정했다.

춘천몰의 경우 대형 쇼핑몰과는 다르게 기업이 부담하는 판매수수료를 없애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낮췄다.

입점기업별로 별도의 쇼핑몰을 만들어 춘천몰과 연동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로도 쇼핑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춘천몰에서는 단호박파이와 와인, 양념게장, 닭갈비, 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시정부는 다음달 15일까지 춘천몰 오픈과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춘천몰 입점 상품별 5~30% 할인판매와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음달 2일부터 이틀간 시청사 1층 로비에서 추석맞이 향토기업 제품 만남의 날 행사도 개최할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30개 중소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관내 우수제품의 전시, 판매뿐만 아니라 시음·시식·할인·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시정부 관계자는 “품질 좋고 착한 가격의 관내 우수중소기업제품의 판로 개척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올해 추석 선물은 춘천몰에서 구입해 보는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