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레저, 문화, 연예, 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새빈 '돈이면 다냐'...웹드계 대세 행보 '주목'
2019 라이징 스타 ‘예약’
 
박현식 기사입력  2019/04/08 [10:14]
    가수 새빈 웹드계 대세 행보 '주목'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감성발라더 새빈이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촬영 중 휴식시간을 이용해 인증샷을 공개해 남심을 흔들었다.

새빈은 지난 7일 주연으로 출연, 한창 촬영 중인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 촬영장에서 강행군 중 휴식시간이 인증샷을 찍어 공개했다.

웹드 '돈이면 다냐'는 한 남자를 놓고 여성들 사이에서 질투와 시기가 벌어지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시나리오에 녹여 코믹하게 그려낸 현대판 코믹드라마다.

새빈은 극 중에서 정재현과의 연인관계로 등장해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들며 한 뱌역에 두가지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뽐냈다.

특히 새빈은 키위밴드 메인보컬 출신의 아이돌 가수로 지난 2월 디지털싱글 'Some night'을 발매하며 주목 받은데 이어 오는 30일 키위밴드 원년 멤버인 래퍼 '시은'과 걸그룹 'Again'을 구성,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편 새빈은 지난달 29일 몽골초청으로 몽골민족대학교와 몽골 인민당 당사에서 2차례 공연을 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4/08 [10:14]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