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수산시장 복어축제' 개최한다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3/11/21 [16:42]

'주문진수산시장 복어축제' 개최한다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3/11/21 [16:42]

주문진의 겨울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한 주문진수산시장 복어축제가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주문진수산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주문진수산시장상인회(대표 : 김판섭)가 주최하고 시장경영진흥원, 강릉시가 후원하는 복어축제는 올해 8회째를 맞아 다양한 행사로 개최될 예정이다.

겨울 주문진 바다의 정취를 느끼고, 싱싱한 제철 복어를 맛보며, 복요리 체험도 할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지역 주민 및 관광객들의 오감 자극은 물론, 주문진수산시장의 대표적인 복어요리인 복지리(맑은탕), 복 불고기, 복어튀김 등 다양한 복어요리체험 및 시식이 열린다.

복어를 비롯한 싱싱한 수산물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 도루묵, 양미리구이 등 구이광장과 함께, 지역 문화동호인 참여 사물놀이, 노래공연, 관광객 즉석 노래자랑, 경품지급행사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주문진 복어축제는 양미리, 도루묵과 함께 주문진 겨울 제철 생선으로 유명한 복어를 다시 한번 알림으로써 동절기 동안 침체될 수 있는 시장을 활성화시키는 좋은 계기를 만들고, 비교적 비싼 요리로 통하는 복어를 싱싱하면서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더불어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겨울철 강릉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강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