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또 섹스비디오 유출..수위 ↑

전 남자친구 레이 제이와의 정사 장면 담긴 두 번째 영상 등장 ‘관심 집중’

김보라 기자 | 기사입력 2012/11/01 [13:19]

킴 카다시안, 또 섹스비디오 유출..수위 ↑

전 남자친구 레이 제이와의 정사 장면 담긴 두 번째 영상 등장 ‘관심 집중’

김보라 기자 | 입력 : 2012/11/01 [13:19]
[브레이크뉴스=김보라 기자] 미국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이 또 한번 섹스 비디오 유출로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영국 대중지 더 선은 31일(현지시간) “킴 카다시안과 그의 전 남자친구인 가수 레이 제이(Ray J)의 정사 장면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됐다”고 보도해 관심이 쏠렸다.
 
▲킴 카다시안의 섹스 비디오가 유출돼 논란이다. <사진출처=키미 가다시안 페이스북>    

 
보도에 따르면 이 비디오는 앞서 2007년 유출돼 논란이 됐던 레이 제이와 킴 카다시안의 노출 동영상보다 수위가 높다.
 
특히 킴 카다시안은 현재 가수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중이어서 이번 비디오 유출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에 타격이 적잖을 전망이다.
 
하지만 카니예 웨스트 역시 과거 한 여성과 정사를 나누는 동영상이 유출돼 구설수에 올랐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1년 농구선수 크리스 험프리(Kris Humphries)와 결혼 했다가 72일 만에 이혼한 바 있다.
 
f112028@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