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시는 4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삼척시민 또는 삼척시 소재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2025년 원데이 클래스「윤은숙 교수의 몽골세계제국 역사와 문화 기행」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시민 등 직장인들에게 몽골 역사 뿐 아니라 실크로드에 얽힌 스토리텔링 등 인문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윤은숙 강원대학교 교수를 초빙하여 ‘몽골세계제국 역사와 문화 기행’이라는 주제로 4월 28일(월)~4월 30일(수) 19시부터 21시까지 평생학습관 소강당에서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삼척시평생학습관 누리집(www.samcheok.go.kr)을 통해 인터넷 신청(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평생학습센터 학습기획팀( 033-570-4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영미 평생학습센터소장은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몽골의 역사 지식을 쌓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더 넓은 시각과 깊은 이해를 통해 삶의 다양한 측면을 풍요롭게 하며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는 매년 음악, 인문학 등 다양한 주제로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여 직장 및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있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