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산림엑스포 홍보 및 단체관람 등 협력”

강명옥 | 기사입력 2023/06/06 [06:18]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산림엑스포 홍보 및 단체관람 등 협력”

강명옥 | 입력 : 2023/06/06 [06:18]

 

▲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원회・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 업무협약 체결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진태)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6월 5일 11시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 사무실(춘천시 삼천동)에서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회장 김영준)와 업무협약을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원회 상임부위원장, 대외협력부장과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 회장, 사무처장, 춘천시지회 사무국장 등 1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번에 체결하는 업무협약은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의 원활한준비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상호기관 간 협력·지원을 위한 공동 노력을 하도록 하며,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①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협의회 참여

② 산림엑스포 자원봉사 참여

③ 산림엑스포 단체 관람 협조

④ 산림엑스포 온·오프라인 홍보지원

⑤ 그 밖에 강원도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식에서 김영준 한국자유총연맹 강원도지부 회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시대에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국제행사로 개최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과 함께 관심을 가지고 행사홍보와단체 관람 참여 등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을 대리하여 참석한 김동일상임부위원장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있는 한국자유총연맹과의 업무협약은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아낌없는 지원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2023년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일정으로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