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계층별 특성화 프로그램『인생이모작』수강생 모

강명옥 | 기사입력 2023/04/18 [05:34]

세대별 계층별 특성화 프로그램『인생이모작』수강생 모

강명옥 | 입력 : 2023/04/18 [05:34]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시는 4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 삼척시민 또는 삼척시 소재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2023년 세대별 계층별 특성화 프로그램 ‘인생이모작’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생이모작’은 중․장년층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마인드 형성, 의사소통 관련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10일(수) 백진호(성장계단연구소소장) 강사의 ‘꿈이 있는 세일즈로 가슴 뛰는 후반전’과 5월 11일(목) 김진혁(밸류스퀘어 대표) 강사의 ‘제2의 인생 2모작을 위한 의사소통법’이 19시부터 21시까지 평생학습관 소강당에서 운영된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삼척시 평생학습관 누리집(www.samcheok.go.kr)을 통해 인터넷(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 570-4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세대별 계층별 특성화 프로그램 ‘인생이모작’을 통해 삼척시민(중․장년층)이 나의 가치를 재설정하고 삶에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학습욕구 충족과 삶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세대별 계층별 특성화 프로그램 ‘인생이모작’ 등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의적극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삼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