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정 민문자, 수필집 노을꽃 출간

세상살이 정성스럽게 살자

강명옥 | 기사입력 2023/02/10 [08:44]

소정 민문자, 수필집 노을꽃 출간

세상살이 정성스럽게 살자

강명옥 | 입력 : 2023/02/10 [08:44]

▲ 수필가 소정 민문자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인생은 긴 것 같으면서도 짧다. 짧은 인생 어떻게 값지게 살까? 평생 배워가면서 살아도 모자란다. 즐겁고 자유롭게 건강하고 유쾌하게 쉽지 않은 세상살이 최선을 다하면서 정서스럽게 살자는 생각으로 떠오른 단상을 잔잔한 수필로 엮어낸 민문자 수필가는 구마루무지개 대표로서 한국문인협회, 한국현대시인협회, 한국수필가협회 등에서 왕성한 작품활동을 하면서 수필집 <인생의 등불>, <노을 꽃>, <반려자>, <꽃바람>, <인생에 리허설은 없다>, <아름다운 서정가곡 태극기>, <시인공화국>, <독신주의>, <공작새 병풍> <꽃시> <금혼식>, <화답시> 등을 출간하였으며, 지난 1월 30일 제2 수필집 <노을꽃>을 출간하였다.

 

6부로 나눈 이 책의 1부는 애국심, 2부 행복, 3부 꿈, 4부 효, 5부 은혜, 6부 건강에 대한 단상을 주제에 따라 묶어 놓은 이 책은 보는 이로 하여금 몽글몽글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게하고, 팔순을 바라보면서 건필하고 있는 작가의 모습을 보면서 세상사람들이 많이 배우게 될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토지문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