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한국학원연합회 협의회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8/02 [07:13]

도교육청, 한국학원연합회 협의회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2/08/02 [07:13]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교육청은 1일, 교육감실에서 한국학원연합회 강원도지회(회장 박문영)와 협의회를 가졌다.

 

협의회는 도내 학원과의 다양한 협조체계 마련 필요성과 함께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학원 방역 관리 대응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서 학원연합회 참석자들은 △신규 학원 설립자 연수 교육 이수 의무화 △학원 자율지도점검 위원회 운영 활성화 △학원 방역 관련 지원 확대 등을 건의하였고, 도교육청에서는 학원 방역 관련 물품 지원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체계 마련을 약속하고 여름방학 중 학원 방역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신경호 교육감은 “학원교육과 공교육은 강원교육의 동반자로서 도내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코로나 재유행이 우려되는 상황 속에서 학원의 지속적인 환기와 소독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으므로 여름방학 기간 일상 방역의 생활화에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만나 뵙고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