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진학지원센터와 함께하는 제4회 체육계열 모의실기평가

“강원도 내 고등학교 3학년 체육계열 진학 학생 220여명 참여”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19 [06:05]

강원진학지원센터와 함께하는 제4회 체육계열 모의실기평가

“강원도 내 고등학교 3학년 체육계열 진학 학생 220여명 참여”

강명옥 | 입력 : 2022/07/19 [06:0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진학지원센터(정용호 장학관)와 강원체대입시연구회(회장 최종보)는 도내 고등학교 3학년 체육계열 진학 학생 220여명을 대상으로,

 

14일(강원대학교 백령스포츠센터), 15일(가톨릭관동대학교 성세바스티아노스포츠센터) 양일에 걸쳐 2개의 권역(영서, 영동)에서 실시하였으며 2023학년도 체육계열 대입 설명회를 함께 진행했다.

 

강원도 체대입시연구회에서 활동하는 도내 체육교사, 강원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육봉사 재학생들이 대학입시 실기 시험장 같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모의 실기는 대부분 대학에서 실기 종목으로 실시하는 △왕복달리기 △제자리 멀리뛰기 △윗몸일으키기 △메디신볼 던지기 △체전굴 △배근력 총 6개의 종목을 순서대로 진행하며, 각 종목별 실시 방법 및 피드백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였다.

 

정용호 장학관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2년만에 다시 실시하는 모의 평가는 실제 실기 시험 평가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부모님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