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핵시원한 하체 스트레칭 10분

송하연 | 기사입력 2021/09/26 [08:32]

역대급 핵시원한 하체 스트레칭 10분

송하연 | 입력 : 2021/09/26 [08:32]

사람의 얼굴 생김새가 다 다르듯, 사람마다 체형, 체질도 저마다 다양합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과 스트레칭을 찾는게 상당히 중요한데요, 그래서 이번 주는 특히 저녁만 되면 다리가 잘 붓는 체질, 살이 찌면 하체에 유독 살이 더 잘 붓는 하체비만 체형(하비족)이거나 허리와 골반통증으로 고생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하체 스트레칭 루틴을 소개해드립니다. 자기전 10분만 투자해 하체 스트레칭 유튜브 영상을 따라 꾸준히 해보세요. 타고난 체형과 체질, 만성 허리통증도 적절한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개선될 수 있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유튜브 검색창에서 ‘요가 읽어주는 여자 hayeon’ 을 검색하신 후, 최근 영상에서 역대급 시원한 10분 스트레칭 편을 찾아 꼭 따라해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알림설정도 꼭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 Gate+ Thread the Needle Pose

오늘 배울 자세는 Gate+ Thread the Needle Pose입니다. 

STEP 1. 테이블 자세에서 오른발을 옆으로 뻗어 줍니다. 

STEP 2. 두손으로 바닥을 짚고 앞뒤로 움직이면서 허벅지 안쪽의 자극을 느낍니다. 

STEP 3. 왼팔을 오른 겨드랑이 밑을 통과해주고 오른 머리 옆면을 매트에 댑니다. POINT! 이때 목이 불편하다면 영상에서와 같이 팔베개를 만들어 머리를 받쳐주셔도 좋아요. 

▲ Pigeon + Thread the Needle Pose

 

▲ Pigeon + Thread the Needle Pose

두번째 자세는 Pigeon + Thread the Needle Pose 입니다. 

STEP 1. 테이블 자세에서 왼발을 왼손 바깥쪽으로 보낸 Lizard Pose에서 발을 오른쪽으로 보내줍니다. (영상 참조) 

STEP 2. 두 골반의 균형을 찾아 엉덩이를 바닥에 내려놓습니다. POINT! 엉덩이가 한쪽으로 기울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STEP 3. 비둘기 자세에서 오른손을 왼겨드랑이 밑을 통과해 머리 옆면을 바닥에 내리고 트위스트 해줍니다.

  

오늘 알려드린 스트레칭을 매일 하다보면, 하체의 군살 제거는 물론, 골반교정, 자세 교정의 효과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자기전에 하시면 하체 혈액순환을 도와 숙면에도 도움이 되구요. 해보시고 궁금한 점은 영상 밑 댓글로 남겨주시구요, 유튜브도 좋지만 1:! 로 개인지도 받듯이 저의 가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라이브 줌요가 수업도 적극 추천해드려요. 

▲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     ©강원경제신문

라이브 ZOOM 무료체험 온라인 클래스 

현재 매주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수업을 진행하고 있구요, 

건강과 아름다움, 자신감과 긍정의 에너지를 가지게 될 더없이 좋은 있는 기회이니 1회 무료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아이디yogafulnesslife로 본인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해주세요.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대표 

유튜브채널바로가기https://bit.ly/3w9ks4u 

카카오톡아이디yogafulnesslife 

이메일주소connect@yogafulness.life 

홈페이지www.yogafulness.life

▲ 요가 읽어주는 여자 송하연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