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진로체험지원센터 학교로 찾아가는 2021문화예술진로체험 프로그램 성료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9/13 [07:04]

영월진로체험지원센터 학교로 찾아가는 2021문화예술진로체험 프로그램 성료

강명옥 | 입력 : 2021/09/13 [07:04]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진로체험지원센터는 9월 9일 목요일 영월교육지원청 주최로 쌍룡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문화예술진로체험 프로그램은 봉래초등학교, 내성초등학교, 옥동초등학교, 쌍룡초등학교, 연당중학교, 석정여자중학교 등 관내 6개 학교에서 진행했다. 2021년 문화예술진로체험은 학생들에게 공연예술에 대한 접근 기회를 확대하여 예술에 대한 소양이 향상되고 예술적 감성 및 심미적 감수성을 자극하여 꿈과 끼를 탐색하는 목적으로 진행 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교에서는 어린이 뮤지컬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와 개> 공연 관람 후에 학생들이 각 배역을 맡아 공연의 한 장면을 연출해보는 배우 직업체험을 중학교에서는 연극 <죽음의 스튜디오>를 관람한 후 학생들과 공연진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는 내용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수준급별로 진행했다.

 

학교 담당선생님은 상대적으로 공연관람 경험이 많지 않은 지역의 학생들이 문화예술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다며 영월진로체험지원센터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