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디자인진흥원,‘뉴노멀 컨버전스 디자인’전시 개최

코로나 블루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일상에 희망을 전달하고자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8/12 [20:59]

강원디자인진흥원,‘뉴노멀 컨버전스 디자인’전시 개최

코로나 블루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일상에 희망을 전달하고자

강명옥 | 입력 : 2021/08/12 [20:59]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재)강원디자인진흥원(원장 최인숙, 이하 진흥원)은 코로나 블루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고자 8월 13일(금)부터 8월 22일(일)까지 진흥원 제3, 4전시실에서<New Normal Convergence Design - 남윤태 초대전>을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뉴노멀(New Normal) + 융합디자인(Convergence Design)’을 주제로 세계 곳곳의 거리 예술가들이 의료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보낸 작품과 ‘자기훈련, 인내심, 역경 속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팝아트 영상 등이 전시된다.

 

남윤태디자이너는 호주 멜버른 모나쉬 대학(Monash University)에서 Art, Design & Architecture강의전담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2021년 우루과이 Premio Ilustración 어워즈’ 일러스트부문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

 

진흥원은 앞으로도 도민들이 다양한 디자인 전시를 체험 할 수 있도록흥미롭고 의미 있는 전시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