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교정, 이거 하나면 끝!

송하연 | 기사입력 2021/08/04 [15:36]

자세교정, 이거 하나면 끝!

송하연 | 입력 : 2021/08/04 [15:36]

굽은 등과 어깨, 거북목 등은 보기에도 안 좋을 뿐더러, 잘못된 자세가 오래 지속되면 다양한 통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주는 오랜 시간 컴퓨터 앞에서 일하거나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필요한 자세교정 요가루틴을 준비해봤어요. 유튜브 검색창에서 ‘요가 읽어주는 여자 hayeon’ 을 검색하신 후, 최근 영상에서 나를 위한 일곱번째 이야기를 찾아 꼭 따라해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알림설정도 꼭 함께 해주세요!

 

오늘 배울 자세는 굽은 어깨에 좋은 King Cobra Pose (코브라 자세 변형)입니다.

▲ King Cobra Pose (코브라 자세 변형)

 

▲ King Cobra Pose (코브라 자세 변형)


STEP 1. 배를 바닥에 대고 누워 손을 매트 밖 가슴과 같은 선상에 둡니다.

STEP 2. 손끝을 세우고 어깨를 귀에서 멀리 가져간 후에 천천히 가슴을 바닥에서 떼어줍니다.

         POINT! 영상을 보시면서 천천히 호흡과 함께 가슴을 들어주며 목의 긴장감을 완전히 빼고 진행해주세요.

STEP 3. 두번째 사진처럼 한쪽 어깨를 앞으로 보내 트위스트를 가져갑니다.

STEP 4. 코어의 힘으로 허리를 보호해 주면서 반대편도 같은 방법으로 해주세요

 

라이브 ZOOM 무료체험 온라인 클래스

▲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     ©강원경제신문

현재 매주 3회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아름다움, 자신감과 긍정의 에너지를 가지게 될 더없이 좋은 있는 기회이니 1회 무료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아이디yogafulnesslife로 본인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대표

유튜브채널바로가기https://bit.ly/3w9ks4u

카카오톡아이디yogafulnesslife

이메일주소connect@yogafulness.life

홈페이지www.yogafulness.lif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