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청소년 흡연예방 및 금연UCC 공모전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5/29 [08:08]

태백시, 청소년 흡연예방 및 금연UCC 공모전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1/05/29 [08:08]

▲ 흡연자와 목의 혹. 19세기 태국의 벽화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5월 31일 ‘제34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2021년 청소년 흡연예방 및 금연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흡연예방 및 금연UCC 공모전」은 청소년들의 흡연예방 및 금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작품 접수는 5월 31일부터 6월 18일까지이며 참가 자격은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 또는 5명 이내 단체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흡연예방 및 금연문화 확산과 관련된 내용이며, 공모 부문은 UCC (1분 이내/MP4, WMV, AVI 파일 중 택1)이다. 신청서 및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청 및 태백시보건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태백시보건소 건강증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백시는“이번 「청소년 흡연예방 및 금연UCC 공모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흡연의 폐해와 심각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고, 앞으로도 평생 금연 실천, 더 나아가 지역 건강증진에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은 흡연예방 및 금연 홍보물품 제작, 금연사업 홍보 및 교육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