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2주만에 무조건 빠지는 딱 3분! 운동

송하연 | 기사입력 2021/04/14 [22:46]

뱃살 2주만에 무조건 빠지는 딱 3분! 운동

송하연 | 입력 : 2021/04/14 [22:46]

뱃살 2주만에 무조건 빠지는 딱 3분! 운동

“전 그리 많이 먹는 것 같지 않는데 뭐만 좀 먹었다 하면 자꾸 배가 나와요.”

“먹고 싶은 거 실컷 먹고도 배 안 나오는 법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몬트리올 요가강사이자 유튜버(YOGA SONG - HAYEON)의 송하연입니다.

 

만인의 고민이라 할 수 있는 ‘뱃살’ ‘똥배’라는 녀석은 아주 쉽게 나오고 또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뺄 수 있는 놈입니다.

 

대신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매일 단3분이라도 꼭 복근운동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렇게 습관적으로 복부에 긴장을 주게 되면 우리 모두에게 숨겨진(?) 복근을 발달시켜 아랫배가 나오거나 쳐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과식 혹은 폭식을 예방하는데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최근 제 유튜브 영상에서 Peaches/ 악마의 3분 복부&힙운동찾아 신나는 음악과 따라하다보면 지루할 틈없이3분이 휘리릭~ 지나갈 거예요. (유튜브 검색창에서, YOGA SONG – HAYEON 을 검색, 구독과 알림 설정도 함께 해주시면 매주 업데이트 되는 요가 & 필라테스 영상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 Seated Crunch


오늘 배울 복근운동은 변형된 Seated Crunch입니다. 

STEP 1. 먼저 엉덩이과 손바닥으로 바닥에 대고 천천히 두발을 들어주세요 

STEP 2. 한발만 앞으로 차면서 다리를 길게 뻗었다가 반대발도 같은 방법으로 뻗어주세요 

STEP 3. 이번엔 상체를 좀더 뒤로 보내며 두다리를 동시에 뻗어주세요 

POINT! 호흡을 강하게 내뱉으면서, 배꼽을 등쪽으로 잡아당기는 느낌으로 해줘야 허리를 보호하며 복근운동 할 수 있어요. 

 

라이브 ZOOM 무료 체험온라인 클래스

현재 매주 3회 온라인 라이브 ZOOM요가&필라테스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선생님의 꼼꼼하고 체계적인 가이드에 따라 집에서도 요가와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이니 꼭 놓치지 마세요!

 

1회 무료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카톡아이디yogafulnesslife로 본인 이메일 주소와 함께 신청해주세요. 초보자도 대환영입니다!!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대표

유튜브채널바로가기http://bit.ly/SubscribeToYogasong

카카오톡아이디yogafulnesslife

이메일주소connect@yogafulness.life

홈페이지www.yogafulness.lif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