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춘천숲체원-강원도일자리재단 업무협약(MOU) 체결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3/15 [20:35]

국립춘천숲체원-강원도일자리재단 업무협약(MOU) 체결

강명옥 | 입력 : 2021/03/15 [20:3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춘천숲체원(원장 최정호)은 강원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노명우)과 15일 강원도일자리재단 회의실에서 ‘도내 기업복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정부 국정과제인 ‘활력이 넘치는 공정경제’의 일환으로, 강원도의 산림자원과 기업복지를 연계한 신사업 발굴 및 산림복지서비스의 제공을 통하여 도내 기업복지 시장의 활성화를 견인하고자 마련됐다.

  

협력 사항으로는 ▲기업복지서비스 가입자의 산림복지서비스 이용 및 홍보 확산을 위한 노력 ▲숙박 및 체험프로그램 등 지원, 기업대상 맞춤형 워크숍 운영지원 ▲양 기관의 행사‧교육연수 등 시설 이용 시 편의 제공 등이 있다.

  

최정호 국립춘천숲체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지역 근로자의 고용이 안정되고 기업복지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근로자와 기업 간 상생의 문화 정착을 위해 양질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강원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노명우, 국립춘천숲체원 원장 최정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