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너무 빠져 문제라는 BTS전신 다이어트 운동

순식간에 땀내는, 또 단기간 체중감량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 도대체 어떤거죠?

송하연 | 기사입력 2021/02/14 [18:52]

살이 너무 빠져 문제라는 BTS전신 다이어트 운동

순식간에 땀내는, 또 단기간 체중감량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이 도대체 어떤거죠?

송하연 | 입력 : 2021/02/14 [18:52]

한동안 코로나상황이 좋지않아 요가와 운동을 오지 못한 학생들이 본인들을 일명 '확찐자'라고 부르며, 다이어트 즉 체중감량을 위해 다시 개인적으로 수업을 들으러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대부분 매일 수업을 들으러 오기는 힘들기에, 집에서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을 가르쳐 드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주는 도통 운동할 시간이 없어 시간투자대비 효과 좋은 운동을 찾고 계신분들, 시간은 있으나 방법을 몰라 계속 운동을 미루고 있으신 분들, 혹은 운동에는 도통 취미가 없으신 분들 등을 위해 아주 짧고도 효과적인 7분 전신 타바타 다이어트운동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제 요가운동 채널에서 가장 인기있는 TOP 5에 드는 영상 두개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BTS(방탄소년단)의 'DYNAMITE'와 'LIFE GOES ON' 이 두 노래에 맞춰 전신의 지방과 군살들을 모조리 날려버리는 동작들로 알차게 구성해봤어요.

  

최근 제 유튜브 영상 중, BTS 2021 UPGRADED FULL BODY SONG YOGA WORKOUT편을 찾아 따라해보시고 가능하시다면 매일 적어도 2번 반복, 그렇게 2주만 따라해주세요. 신나는 음악과 하다보면7분이 순식간에!! 그렇게 하다보면 어느순간, 뱃살이 들어가고 몸선이 한층 얇아지는 걸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유튜브 검색창, YOGA SONG HAYEON 을 검색, 구독과 알림 설정도 함께 해주시면 매주 업데이트 되는 요가 & 필라테스 영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배울 운동은 WIDE SQUAT입니다. 

▲ WIDE SQUAT

STEP 1. 두 발을 넓게 벌린 상태에서 두무릎을 발가락과 같은 방향으로 보내며 스퀏자세로 앉아주세요.

STEP 2. 양손을 벌리며 일어서주고, 앉을때 팔꿈치를 구부려 손을 가슴앞에서 모아주세요.

          POINT! 숨을 들이마쉬며 마치 옆으로 펀치하는 느낌으로 벌렸다가 숨을 내쉬며 모을때는 복부를 살짝 끌어당겨주세요.

  

두번째로 배울 운동은 CURTSY LUNGE입니다.

▲ CURTSY LUNGE

STEP 1. 오른 무릎을 왼무릎 뒤로 가져가 크로스한 상태에서 무릎을 접어 앉아주세요. (영상참조)

          POINT! 힙이 오리엉덩이처럼 바깥으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 수직으로 내려줍니다.

STEP 2. 등을 곧게 편상태를 유지하며 반대방향도 같은 방법으로 해주세요.

 

세번째는 COBRA POSE입니다.

▲ COBRA POSE

STEP 1. 다운독(견상자세)에서 천천히 엉덩이를 바닥을 향해 내리고 가슴을 올려줍니다.

STEP 2. 귀에서 어깨가 멀어지도록 어깨를 바닥쪽으로 내리고 코어의 힘을 주고 잠시 자세를 홀딩하고 원한다면 영상에 따라 푸쉬업을 시도하셔도 좋습니다.

          POINT! 허리가 아프신 분은 무리해서 허리를 꺾지 마시고 복부를 수축하고 가슴을 바닥에서 살짝만 들어주세요.

 

*더 많은 동작이 궁금하다면..

앞에 알려드린 영상을 참고해 따라해보시고 궁금한 점은 영상 밑 댓글에 남겨주세요.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알림설정까지 꼭 부탁드리구요. 반드시 체중감량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에게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온라인 수업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코로나 상황으로 직접 운동을 하러 가기 힘들거나 요가 수업을 들을 수 없으신 분들 중, 온라인 1:1 레슨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요가원 이메일주소 connect@yogafulness.life 로 직접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코로나상황이 길어지면서 불안한 마음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운동 그리고 시원한 요가스트레칭으로 말끔히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여러분!

 

송하연, 요가티처/요가풀니스라이프 (Yogafulness Life)대표

유튜브검색창에 'YOGASONG-HAYEON'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http://bit.ly/SubscribeToYogasong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