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책문화센터, 2021 강릉은 모두 작가다 및 온라인 이벤트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1/25 [19:23]

강릉책문화센터, 2021 강릉은 모두 작가다 및 온라인 이벤트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1/01/25 [19:23]

▲ 강릉은 모두작가다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릉책문화센터에서는 강릉시민과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2021 강릉은 모두 작가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내 도서관, 호텔, 서점, 카페 등에 비치된 엽서에 강릉을주제로 짧은 글을 작성하여 회수함에 넣으면 선별작을 책으로 출판하고, 참여한 이들을 공동 저자로 등록하는 프로그램이다. 

 

강릉책문화센터, 강릉시립도서관, 작은도서관, 호텔, 서점, 카페 등 49개소에 엽서및 회수함이 비치되어 있으며, 엽서 뒷면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3개월간 진행되며, 주제에 맞는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매월 5명을 선정하여 일러스트 포스터 액자로 제작하여 증정한다.

  

오는 2월은 <우리 가족을 그려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족의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과 글을 담당자 이메일로 응모하고,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포스터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구딩노부부의 일상을그리는 긴숨 작가와 함께한다.

  

또한, 강릉책문화센터에서는 시민출판, 출판아카데미, 작은학교 졸업 앨범 제작, 그림책 만들기, 웹툰, 오디오북 등 다양한 출판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강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