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특강 수강생 모집

강명옥 | 기사입력 2020/11/20 [12:57]

글로벌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특강 수강생 모집

강명옥 | 입력 : 2020/11/20 [12:57]

[강원경제신문] 강명옥기자 = 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은 한라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공동으로 글로벌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특강을 12월 2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시민들이 다양한 분야의 지식 습득을 통해 개개인의 경험과 학습을 융합해 봄으로써 보다 폭넓은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00세 시대 버킷리스트 도전! 모델워킹을 통한 건강유지비법, 경쟁사회에서 살아남는 고객만족비법, 올바른 직업 선택을 통한 슬기로운 직업생활,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키워드, 역사 속 인물들의 리더십 유형, 인적자원관리의 새로운 트렌드, 한반도 역학 관계 분석과 통일 전망, 일상생활에서의 미디어콘텐츠 활용법, AI시대에도 인간의 노동은 살아남을 것인가? 등 9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특강 시작 전일 오후 6시까지 원주시 교육강좌예약 홈페이지(https://yeyak.wonju.go.kr/)를 통해 강좌별 3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 글로벌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특강 수강생 모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