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선물은 「원주몰」에서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9/04 [21:18]

추석맞이 선물은 「원주몰」에서

박현식 | 입력 : 2020/09/04 [21:18]

 

▲ 원주몰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중소·영세 제조업체의 판로 개척을 위해 원주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원주몰(https://www.wonju-mall.co.kr/)이 오는 30일까지 ‘추석선물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업체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맞이 5,000원 할인쿠폰 제공과 함께 1인당 3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추석 선물 제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이밖에 치악산 한우, 들기름, 수제 강정, 과일 등을 저렴하게 판매해 기업의 매출 증대는 물론 소비자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주시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거래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석에는 지역 업체와 시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원주몰을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