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토페스티벌 심볼·캐릭터 공모전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7/20 [22:48]

삼토페스티벌 심볼·캐릭터 공모전

박현식 | 입력 : 2020/07/20 [22:48]

▲ 삼토페스티벌 심볼·캐릭터 공모전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농촌지도자원주시연합회(회장 김기팔)는 농업인의 날 발상지의 자긍심을 높이고, 원주 삼토페스티벌이 강원도 대표축제로 발돋움할 초석을 다지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심볼·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한다. 삼토사상은 ‘사람은 흙에서 태어나 흙에서 살다가 흙으로 돌아간다’는 의미다.

 

도농상생 복합도시 원주의 건강푸드 이미지를 살려 원주지역 농산물을 먹으면 건강해진다는 의미와 함께 농업인의 날 삼토사상을 표현할 수 있는 심볼 및 캐릭터면 된다.

 

지역과 연령에 제한 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주시 홈페이지(www.wonju.go.kr)를 참조해 8월 14일까지 이메일(nchang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 최우수, 우수로 나눠 최고 200만 원 등 총 8명에게 53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심볼 및 캐릭터 2개 분야에 각각 출품도 가능하다.

 

김기팔 농촌지도자원주시연합회장은 “원주 삼토페스티벌이 원주를 넘어 강원도의 대표축제로 도약하기 위한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