쨈스터 김동현 대표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6/27 [19:04]

쨈스터 김동현 대표

박현식 | 입력 : 2020/06/27 [19:04]

▲ 쨈스터 김동현 대표(우측)

커피콩쨈 개발 및 제작, 판매

커피콩빵과의 연계

 

커피도시 강릉에서 개발한 커피콩쨈은 직접 연구개발한 수제쨈으로 커피콩과 곡물 등 주원료로 제조하여 쌉쌀한 커피의 맛과 향, 달콤하며 고소함이 특징이라고 한다. 쨈은 짜임새의 준말이라고 한다. ‘바로 그거예요. 기분 좋은 느낌! 원하는 것과 교환할 만 한 돈을 갖고 있다는 건 정말 좋은 느낌이죠.“ 우리가 살면서 기분 좋은 느낌을 갖는다는 것은 행복이다. 김동현 대표를 관동대 까페에서 만났다. 그의 이야기는 재미있었다. 캠핑장을 운영하였다고 한다. 캠핑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무엇인가 선물이 될 것을 찾은 것이 쨈이었다. 쨈에서 행복을 느끼고 받는 선물에서 감사를 느낀다면 그 것은 새로움인 것이다. 없음에서 있음으로 렌즈를 바꾸는 방법이 있다. 고정관념과 인식을 바꾸는 작업이 쉽지는 않았을 것이다. 지금부터 바로 할 수 있는 방법으 찾는다는 것은 작은 것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바꿔갈 수 있을 때 매일 그 느낌을 바라보고, 그 감정을 조금씩 키워 갈 수 있을 것이다. 

 

김동현 대표를 만나는 동안에 있음에 주의를 기울일 때 주변을 둘러싼 세계는 다르게 인식되었으며 없음의 세상에서 있음의 세상으로 변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누구든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는 다른 사람과의 비교가 아닌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에 감사가 넘치는 일이다. 커피빵과의 만남은 더 크고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펼쳐갈 수 있을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흥업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