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형 그린뉴딜 및 저탄소융합 신산업 발전방안 주제 국회포럼 개최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6/24 [15:01]

강원도형 그린뉴딜 및 저탄소융합 신산업 발전방안 주제 국회포럼 개최

이정현 | 입력 : 2020/06/24 [15:01]

 

▲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강원도형 그린뉴딜 국회포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내빈 : 강원도지사 최문순, 강릉시장 김한근, 국회의원 권성동, 국회의원 이철규, 국회의원 이양수, 국회의원 유상범, 국회의원 허영]<사진제공=강원도>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강원도는 6월23일(화) 국회의원회관에서 전세계적인 코로나 위기상황속에서 지속가능한 성장동력확보를 위하여 “강원도형그린뉴딜및저탄소융합신산업발전방안”을 주제로 국회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정부가 발표한 그린뉴딜사업을 강원도가 선점하여 추진할 것 임을 대내외적으로 선포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권성동, 한기호, 이광재, 이철규, 이양수, 송기헌, 유상범, 허영등 강원도 국회의원8명 모두가 함께하는데 뜻을 모았다.  

 

본 행사에 앞서 참석자전원이 강원도가 정부의 그린뉴딜을 선도한다는 구호가 담긴 선언식도 할 예정 이었으나 코로나예방 및 확산 방지 차원에서 선언식은 기념촬영으로 대체되었다.  

 

강원도는 이번 포럼을 통해 강원도형 그린뉴딜사업이 정부그린뉴딜정책의 핵심사업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속가능한 지역경제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