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강원도 임업인대상」후보자 접수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5/31 [11:44]

제1회「강원도 임업인대상」후보자 접수

이정현 | 입력 : 2020/05/31 [11:44]

▲ 정선 비봉산 산림욕장에서 열린 산상음악회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강원도는 임업과 산촌의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는임업인과 단체를 발굴하여 시상하고자, 6.29.(월)부터 8.14.(금)까지 제1회「강원도 임업인대상」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후보자 추천은 시장ㆍ군수 또는 도 단위 산림관련 단체장의 추천으로 강원도청 산림소득과(033-249-3189)로 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시상부문은 총 4개 부문(산림자원, 산림소득, 산림보호, 산림복지)으로,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부문별 각 1명씩선정되며, 올해 10.8.(목) 고성군에서 개최 예정인 「2020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개회식에서 시상한다.

 

「강원도 임업인대상」후보자 자격 요건으로는, 강원도 내에 주민등록 및 법인등록이 되어 있고, 실제로 거주하면서3년 이상 임업 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공이 뚜렷한 임업관계자 및 산림 관련 단체로서, 임업 경영의 대를 이어 오는 임업관계자와 강원도 명장은 우대된다.

 

강효덕 산림소득과장은 “「강원도 임업인대상」을 매년 추진할 계획이며,임업을 성장산업으로 주도하고 산촌마을 활성화 기여에 큰 공이 있는 임업관계자와 단체가 선발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과 협조를 바란다.”고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