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군정목표 ‘내가 이루는 도시, 꿈을 이루는 횡성’ 확정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5/24 [18:07]

새 군정목표 ‘내가 이루는 도시, 꿈을 이루는 횡성’ 확정

이정현 | 입력 : 2020/05/24 [18:07]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횡성군이 새로운 군정목표를‘내가 이루는 도시, 꿈을 이루는 횡성’으로 공식 확정하였다.

 

새로운 군정목표인‘내가 이루는 도시꿈을 이루는 횡성’은 군민 한사람한사람의 참여와 소통으로 모두가 공감하는 정책을 만들고군민들의 응집된 힘을 바탕으로 횡성 발전이라는 원대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군은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3일까지 새로운 군정목표를 주민대상으로 공모하여 총 91건의 군정목표를 제안 받았다.

 

군은 218명이 참여한 1차 설문심사를 통해 우수작 12건을 선정하고,  우수작에 대한 군정조정위원회 2차 심사를 실시하여‘내가 이루는 도시꿈을 이루는 횡성’을 새로운 군정목표로 최종 선정하였다.

 

▲ 장신상 횡성군수

 장신상 군수는 “대외적으로 공표되는 군정목표는 지역의 대표하는 얼굴이자 군의 정체성”이라며 “군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도록 심도있는 논의를 거쳐 민주적 절차에 따라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또한“군정목표를 이루기 위한 분야별 전략목표 설정과 함께 공약사항 실천을 위한 꼼꼼한 사업성 검토로 군정의 완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