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제품 특설 판매행사 개최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5/21 [21:05]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제품 특설 판매행사 개최

이정현 | 입력 : 2020/05/21 [21:05]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춘천시정부는 6월 23, 24일 이틀간 시청 광장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제품 특설 판매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판매행사를 위해 시정부는 다음 달 5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 선정할 방침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참가 신청서와 참가 계획서 등을 시청 기업과를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 또는 전자우편(jagak747@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유통판매업체는 판매행사에 참여할 수 없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취소하거나 성과 제출 등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않으면 시정부 지원사업에서 제외될 수 있다. 시정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중소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판매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시민들이 행사에 참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설맞이 행사로 열린 중소기업제품 특설 판매행사에서는 21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매출액은 1,700만 원, 만족도는 95%로 높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