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혁신센터, 창업 도약기 기업 데스밸리 극복 지원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4/29 [22:42]

강원혁신센터, 창업 도약기 기업 데스밸리 극복 지원

이정현 | 입력 : 2020/04/29 [22:42]

▲ 강원혁신센터, 창업 도약기 기업 데스밸리 극복 지원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 이하 ‘강원혁신센터’)가 강원도와 함께 도내 우수 기업의 성장지원을 위해 추진하는 ‘2020년 강원스타트업 창업도약기업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규모는 15개 기업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우수 기술을 보유한 도내 창업도약기 기업(업력 3년 이상 7년 이내)을 대상으로 매출부진 등으로 인한 기업 생존율 극감 구간인 데스밸리를 극복하고 중견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지원 분야는 ▲제품라인업 강화 ▲제품경쟁력 획득 ▲판로 및 마케팅 ▲기술해결 ▲인건비 등으로, 기업은 필요로 하는 분야를 최대 4개까지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선택한 분야에 따라 제품개선, 시제품 제작, 지식재산권 및 인증 획득, 시험분석, 홍보마케팅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업별 최대 2천만 원(자부담 포함)까지 지원하며, 관련 교육과 전문가 멘토링이 함께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5월 18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