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봄내예술제 개최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4/29 [22:37]

제27회 봄내예술제 개최

이정현 | 입력 : 2020/04/29 [22:37]

▲ 봄내예술제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춘천예총(회장 이영철)은 4월 24일 이사회를 개최 제27회 봄내예술제 일부 행사를 5월 27일 봄내음악회를 시작으로 6월중 각 지부별로 개최하기로 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매년 개최되는 봄내예술제 행사는 춘천지역 전문예술인과 지역민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시민교류축제로 봄내음악회(국립춘천박물관), 봄내미술인전(춘천미술관), 제43회 춘천전국사진공모전(춘천미술관)이 각각 개최되며 9월 5일 공지천 의암공원에서는 거리시화전, 시민동아리의 참여 무대인 시민자유무대와 열린음악회가 열린다.

  

봄내예술제의 하이라이트인 열린음악회에는 국내 유명가수와 지역 예술인이 함께 참여해 풍성한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며, 6월 4일에는 축제극장 몸짓에서 봄내연극제인 ‘뮤지컬 아일랜드’ 가 공연되어 춘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민참여형 예술제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 봄내예술제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나, 춘천예총 8개 협회의 다양한 무료 체험프로그램과 낭만마켓, 푸드트럭 등이 의암공원내에 등장해 시민과 긴밀한 소통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